인사말

인사말

얼바인 아름다운 교회 인사말 | Greetings from IBC

얼바인 아름다운 교회에 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.

사랑하는 네티즌 여러분!

저희 얼바인 아름다운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. 지금 이 시대는 첨단 과학의 발달과 I.T. 산업의 눈부신 성장으로너무나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이 시대를 향한 변화와 적응이 없다면 결국은 자연적인 도태에 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. 이것은 우리의 삶 뿐 만아니라 우리의 신앙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. 시대의 흐름에 적응하지 못하면 뒤떨어진 삶과 신양생활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. 그래서 저희 교회도 이러한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여 시대에 호응하며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자 홈페이지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 이러한 인터넷 매체도 하나님께서 주신 또 다른 신앙의 공동체이며 선교의 장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.

저희 얼바인 아름다운 교회는 1999년 4월4일 남가주 중부지역에 [남가주 부흥교회] 라는 이름으로 개척되어 목회의 5대 비젼 (1.성공적인 예배 2. 제자양육 3.자녀교육 4. 지역복음화 5. 세계선교) 의 열정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. 그리고 15년이라는 세월 속에 많은 회복과 성장을 거쳐 2014년 에는 오렌지카운티 소재 얼바인 지역으로 성전을 구입하여 이전하였습니다. 2014년도 얼바인 아름다운 교회 표어는 요한복음 12:24절의 말씀 “ 내가 진실로,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알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,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.” 하신 말씀에 따라서 “부흥과 회복을 넘어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 교회” 로 정했습니다.

  • 1

    복음을 전하는데 한 알의 밀알이 되고

  • 2

    소 그룹 모임에 한 알의 밀알이 되며

  • 3

   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는데 한 알의 밀알이 되는 교회로 거듭나고자 합니다.

앞으로도 저희 얼바인 아름다운 교회의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해 주시고 사랑과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.

얼바인 아름다운교회 담임목사 Rev. Joseph Lee, D.Min.

Phone: 949-250-1111
Irvine Beautiful Church
17702 Cowan Irvine, CA 92614